2011年9月6日 星期二

조선닷컴 : 전체기사: [쿠웨이트전]'박주영 선제골' 조광래호 쿠웨이트 원정서 무승부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쿠웨이트전]'박주영 선제골' 조광래호 쿠웨이트 원정서 무승부
Sep 6th 2011, 19:01

전반 이른 득점이 오히려 독이었다. 조광래 감독이 이끄는 한국 A대표팀이 쿠웨이트와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조광래호는 7일 새벽(한국시각) 쿠웨이트 쿠웨이트시티 프렌드십 & 피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 3차예선 2차전 원정경기에서 1대1로 비겼다. 초반은 좋았다. 완벽한 골을 만들어냈다. 전반 8분 중원에서 이용래가 남태희에게 패스했다. 남태희는 최전방으로 스루패스를 찔어주었다. 지동원은 공을 잡는척하면서 공을 그대로 흘려주었다. 최종적으로 공을 잡은 이는 박주영이었다. 상대 수비수 뒷공간에서 공을 잡은 박...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